이메일(ID) 찾기

- 조회 결과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이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름, 성별, 생년월일이 동일한 동명이인의 이메일이 함께 검색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ID)은 hongildong1234 입니다.

이메일(ID) 찾기

트래블메이커 가입 시 입력했던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이메일(ID)을 알려드립니다.
SNS로 가입한 계정의 이메일(ID)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 표시는 필수 입력입니다.
(생년월일 입력시에는 전체 다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찾기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로 전송하였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트래블메이커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인증받고
다양한 혜택 알림 받으세요!

 

국가번호

 

휴대폰 번호

 

인증 번호

SNS 공유

 

URL 복사

로컬 포인트

  • * 유적 이외의 또 다른 즐거움 1. 3개국의 쌀국수 등 다양한 먹거리 여행 2. 3개국 육로 국경을 2번 넘어보는 색다른 경험 3. 같은 듯 다른 3개국 생활상 살펴보기 4. 3개국 전통 시장 둘러보기 5. 3개국 4곳의 박물관 둘러보기

코스 안내 (총 00시간 00분 소요)

1일차 시엠립 숙박

공항 픽업 후 호텔 체크인. 이날은 따로 일정이 없습니다.

2일차 앙코르톰. 반테이 쓰라이 따쁘롬

앙코르톰에서 바이욘.바푸온.피미엔 아까 등도 당연히 봅니다. 시간 때문에 보지 못하던 쁘레아 빨리라이와 한국인이 복원하는 쁘레아 피투, 13세기 부처님이 모셔진 쁘람뻘 로벵도 보러가면서 한적하게 앙코르톰의 성벽도 걸어 볼까 합니다. 점심식사와 전통 마사지 후 크메르의 보석 반테이 쓰라이와 안젤리나 졸리를 만나는 따쁘롬을 보게 됩니다.

3일차 박물관과 앙코르왓

시엠립에 있는 앙코르 국립박물관을 보고, 오후는 드디어 앙코르왓을 보러 갑니다. 박물관에서 라마야나 이야기. 마하바라타 이야기 등을 나누고 앙코르 유적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신들이 만든 신들의 궁전 앙코르왓을 봅니다.

4일차 벙멜리아

2004년 유네스코 잠재적 문화유산 등재 700년간 버려져서 자연이 무너트린 벙멜리아 따쁘롬에서 인위적인 자연을 봤다면 이곳에서는 나무에 쓰러진 사원을 볼 수 있습니다! * 시엠립에서 1.5시간 이동합니다.

4일차 꼬께

2004년 유네스코 잠재적 문화유산 등재되어 있습니다. 921-944년까지 수도였던곳 제일큰 사원 쁘라삿톰, 수많은 링가, 쁘라삿 링가, 5개의 탑 쁘라삿 쁘람 등 유적군 답사할 예정입니다. * 벙멜리아에서 1시간 이동합니다.

4일차 쁘레아 비히어

2008년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태국과 국경인 당렉산맥 정상에 위치한 산상사원으로 왕이 되면 순례를 갔던 왕들의 수도처입니다! * 꼬께에서 2시간 이동합니다.

5일차 쁘 쁘레아 비히어 일출

희망자에 한해 쁘레아 비히어 일출 관람합니다(별도 비용 부담). * 아침 식사 후 국경 이동 2시간 소요됩니다.

5일차 태국 쁘라삿 프놈룽

2004년 잠재적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되어 있습니다. 앙코르왓을 만든 수리야 바르만 2세의 사촌이 수리야 바르만이 왕이 된것을 기념하여 383미터 산 정상에 만들어진 사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태국에 있는 앙코르 유적중 가장 복원이 잘 되어 있고 가장 웅장한 사원으로도 불립니다! * 육로 국경을 넘은 후 30분 이동합니다.

5일차 태국 므앙땀

프놈룽에서 약 10분간 이동하면 산 아래 마을에 있는 사원입니다. * 약 2시간 이동한 호텔에서 숙박합니다.

6일차 오전 휴식 오후 피마이

5일간 기나긴 여행에서 반나절은 쉬면서 태국 이싼지방의 시내관광 호텔 휴식 등으로 즐기게 됩니다! 1989년 국립공원, 2004년 유네스코 잠재적 문화유산 등재 태국에 위치한 사원 그리고 숨어 있는 보석 박물관 관람합니다. * 나컨랏차시마에서 약 1시간 이동합니다.

7일차 기차 이동. 육로국경, 라오스 왓푸

아침 10시 기차를 타고 우본랏차타니로 4시간 정도 이동합니다. 또한 육로 국경을 넘어 라오스 왓푸으로 1시간 이동합니다. 2001년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산상 사원 왓푸, 그리고 왓푸 박물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1시간 이동하여 팍세로 이동합니다.

8일차 탓밧 등을 보고 시엠립 항공 이동

새벽 탁발행열을 보고 휴식 후 시엠립 혹은 방콕으로 이동하고 해산하게 됩니다. * 참고 사항: 시엠립-팍세 항공 스케줄, 나콘랏차시마-우본랏차타니 기차시간표에 따라 스케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만나는 시간

여행자와 상의 후 결정

만나는 장소

TM 한마디

  •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고 여행에 참가해야 합니다 * 여행 준비물: 갈아입을 옷, 얇은 긴 옷 한 벌, 운동화, 수영복, 여권용 사진 2매, 개인 상비약, 선글라스, 썬 크림, 손전등, 나침반(어플로 대체 가능), 카메라, 양산 ※ 자주 하는 질문 Q 앙코리안의 <여행 작가와 함께 떠나는 앙코르 유적여행>은 어떤 취지의 여행 프로그램 인가요? 유적이 좋아 유적과 사는 죽림산방과 함께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3개국에 있는 앙코르 유적을 보면서 3개국의 생활상도 엿보는 3국 3색 프로그램입니다. Q 이 프로그램은 누가 진행 하나요?? 캄보디아 여행 가이드북 『앙코르-신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여행』을 집필한 죽림산방이 진행 합니다. 죽림산방이 진행할 수 없을 경우 접수 할 때 고지할 것이며 건강상의 문제나 개인적인 길흉사 등 급작스럽게 진행을 할 수 없는 충분한 사유가 있을 경우는 변경 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Q 이동은 뭐로 하나요? 인원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대부분 전용 벤으로 이동 할 것입니다. 가끔은 현지분위기에 맞게 쌩태우, 툭툭 등도 이용합니다. Q 음식은 주로 어떤 것으로 먹나요?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는 뿌리가 같은 캄푸차라서 음식도 거의 비슷합니다. 그렇지만 약간씩 다른 그들의 전통 음식으로 준비 할 것이며 한국 사람의 입맛에 맞는 음식으로 구성될 것 입니다. 점심은 볶음밥, 쌀국수 덮밥, 등 간단한 음식이 될 것이며 대신 저녁식사는 특식으로 푸짐하게 준비 할 것 입니다. 다니는 도중에 열대과일은 당연한 즐거움 입니다. Q 숙소는 어떤 형태로 구성 되나요? 씨엠립에서는 센트럴 부티크 호텔(4성급)로 준비될 것이며, 쁘레아 비히어와 코랏. 빡세 등에서도 그 지역에서 제일 좋은 숙소로 진행될 것입니다. 모든 숙소는 당연이 수영장이 있으며 하루에 1-2시간은 수영장에서 쉬거나 혹은 그 마을을 자유롭게 둘러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Q 이 프로그램은 주로 어떤 분들이 참가 하나요? 유적을 좋아하는 여행자 위주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가족단위나 친구, 동료들과 참가해서 3개국의 다양한 유적과 생활을 보는 색다른 즐거움으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줄 것입니다. Q 혼자 가는데 문제가 없나요? 아무런 문제없습니다. 전체 여행자 중에 20-30%가 혼자 오는 여행자입니다. 그분들과 쉐어를 해서 움직이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Q 국경을 육로로 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나요? 한국은 삼면이 바다고 북쪽으로는 막혀 있어 걸어서 육로를 넘는다는 그 자체가 신기한 경험입니다. 걸어서 넘다보면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을 것 입니다. Q 일정 중에 일부만 참가 할 수는 없나요? 전체를 같이 할 때 하나의 큰 그림이 완성될 것입니다. 아쉽지만 중간에 참여하실수는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Q 코랏(나컨랏차시마) 혹은 팍세에서 마치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일단 저는 시엠립으로 돌아옵니다. 같이 오셔도 되고 혹은 방콕으로 가시려면 버스나 기차 등이 수시로 있습니다. 예약 후 도와 드릴 것입니다. Q 마친 이후에 다른 여정을 가질 수 있나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혹은 이전에 여정도 가능합니다. 연락 주시면 유적여행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수 있게 조언해 드릴 것입니다. Q 우리는 6인 이상의 단체인데 단독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나요? 네. 가능 합니다. 반드시 사전 조율을 해야 할 것입니다. 여정을 좀 더 길게 하거나 다른 지역을 방문 하는 맞춤형 프로그램도 가능합니다. 뜻 깊고 즐거운 앙코르 여행되시길.

포함사항

  • 1일-7일차 전 일정 숙박, 1일차-8일차 점심까지 전 일정 식사(자유시간 점심 1회제외), 각 유적지 입장권(앙코르 유적지 입장권별도), 전 일정 교통비 및 차량비 최소 2인 출발

불포함사항

  • 시엠립 인, 아웃 항공권, 앙코르 유적지 입장권(만12세 이하 무료. 1일 36불, 3일 60불, 7일 72불), 쁘레아 비히어 일출(6인까지 차량비 50불, 입장료 1인당 10불), 자유일 점심1회 제외, 주류, 담배

취소 및 환불 규정

  •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통보시: 여행 요금 전액 환불, 여행자 부담 없음
  • - 여행시작 20일 전까지 통보시: 여행요금에서 “트래블메이커” 요금의 10%와 “회사” 수수료 공제 후 환불
  • - 여행시작 6일 전까지 통보시: 여행요금에서 “트래블메이커” 요금의 15%와 “회사” 수수료 공제 후 환불
  • - 여행시작 1일 전까지 통보시: 여행요금에서 “트래블메이커” 요금의 20%와 “회사” 수수료 공제 후 환불
  • - 여행시작 시간 기준 24시간 이내 통보시: 여행요금에서 “트래블메이커” 요금의 50%와 “회사” 수수료 공제 후 환불
  • * “여행자”가 여행요금을 결제(지급)한 때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여행계약을 취소(철회)하는 경우와 “여행자”가 트래블 예약 후 TM이 여행 확정하기 전에 취소(철회)하는 경우는 여행요금을 전액 환불합니다. 단, “여행자”가 여행요금을 결제하였다고 하더라도 해당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 여행이 시작될 경우는 전액 환불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 취소(철회) 통보 시점은, ‘취소 요청서가 “회사” 플랫폼에 접수된 시간’ 또는 “회사” 공식 카카오 상담센터를 통하여 취소(철회) 통보한 내용이 기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앙코르 유적, 캄보디아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앙코르 유적 여행

2,000,000원/1인
총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