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떠났던 스무 살 무렵의 여행, 그리고 5년이 지난 지금 세계를 떠돌다 중국 상하이에 머무르게 되어 여행자분들께 이색적인 도시의 매력을 전하는 TM이 되기까지 저는 홀로 여행을 참 많이 다녔어요.
여행을 좋아하고, 그래서 또 여행을 떠나고, 여행을 통해 느끼는 행복함이 무엇인지 알기에 여러분들께도 그 행복을 전해주고싶어요 :)
과거의 웅장하고 아름다웠던 모습을 뽐내는 전통적인 가옥부터 유럽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와이탄의 황금빛 거리, 여행자님의 입맛을 고려한 맛있는 요리들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만들어 드릴게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다채롭고 아름다운 도시 중국 상하이에서 만나요!
복작복작한 경제도시 상하이에는 볼 것도 즐길 것도 먹을 것도 참 많아요! 상하이 거주 5년 차인 저도 아직 못 가본 곳이 많을 정도라 항상 여행하는 기분으로 살고 있답니다! 상하이는 따사로운 오후에 전통 가옥에서 마시는 차 한잔의 기쁨도 누릴 수 있고, 밤이 되면 루프탑에 앉아 황금빛 야경을 눈에 담고 예쁜 칵테일 한 잔을 곁들일 수 있는 너무나 낭만적인 도시에요! 프랑스 조계지와 와이탄을 포함한 상하이 도심에는 아시아에서 볼 수 없는 유럽풍 건물들이 많아 중국의 작은 유럽이라고도 불린답니다!
 TM님의 상품이 가진 매력을 이야기해주세요!
저는 6년전 직장 생활을 하다 우연히 떠났던 여행에 빠져 지금까지 여행 중독자로 살고 있어요! 여행은 제 삶 속의 참 많은 것을 바꿔주었고 더 넓은 세상을 보게 해주었어요. 그래서 틈만 나면 여행을 떠났고, 그렇게 세계를 떠돌다 아름다운 도시 중국 상하이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었던 기존의 패키지 상품으로 떠나던 여행이 아닌, 수년간 도시 곳곳을 발로 뛰며 모아온 저만의 알짜배기 코스만 쏙쏙 뽑아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상하이에서의 여행을 만들어드릴게요! 아름답고 다채로운 도시 상하이에서 만나요 :D